흉터 걱정 없는 가슴 축소는 지방흡입으로 가능!
가슴이 너무 크거나 처진 모양이라 고민이신가요?
이미 발육기와 성숙기가 지난 여성이라면 브래지어 교정이나 운동, 마사지로는 가슴의 모양을 원하는 대로 교정하기는 어려워요. 이런 경우는 가슴성형으로 처지고 비대한 유방을 교정할 수 있어요.
가슴 성형이라고 하면 흔히 가슴절제술을 떠올리는데 이는 흉터가 크게 남아 대부분 주저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으로도 가슴 축소가 가능합니다. 지방흡입의 장점 중 하나는 최소한의 흡입구만으로 흡입하여 흉터 걱정이 없다는 것이에요.
그럼, 흉터 없이 가벼운 가슴을 가지게 된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 지방흡입 사례를 볼까요?
첫번째 사례입니다.


이분은 20대의 젊은 여성으로 슬림한 체형에 비해 크고 처진 가슴 때문에 내원해주셨어요.
수술 전엔 팔을 들어도 상당한 무게감으로 처짐이 보였고 겨드랑이와 부유방이 두꺼워보였습니다.
수술 후엔 팔을 들었을 때 처짐이 하나도 없어 가슴 아래가 훤히 보이게 되었고 겨드랑이와 부유방도 함께 지방흡입하여 상체가 전체적으로 탄력있고 슬림하게 바뀌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가슴의 무게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상체를 온전히 펴지 않아 구부정한 자세였고 가슴이 늘어져 길이도 길었습니다. 게다가 부유방도 튀어나왔고 유방옆까지 부피감이 있어 길게 접혀 있었습니다.
수술 후엔 체형과 조화로운 사이즈로 바뀌어 자세가 반듯해지셨고 가슴의 길이도 짧아졌으며 유륜의 사이즈도 줄어들었어요. 부유방과 유방옆도 함께 지방흡입을 진행하여 부유방은 사라지고 유방옆으로 길게 이어지던 가슴선도 짧아졌습니다.
두번째 사례입니다.


이분은 40대 중반 여성분으로 비대한 가슴 때문에 무게감이 상당히 힘드셔서 적당한 사이즈 가슴으로의 변화를 기대하셨어요.
수술 전엔 가슴이 크기도 하고 아래로 많이 처져 내려왔으며 가슴의 크기에 따라 유륜 사이즈도 커져있었어요.
수술 후 사이즈 감소가 많이 되면서 아래를 향해 있던 가슴이 정면을 보게 되었고 유륜의 사이즈도 줄어들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수술 전엔 길게 늘어난 가슴으로 길이감이 상당했고 흉부복부를 덮고 있어 답답한 모습이었습니다. 게다가 처짐이 심하고 유방옆도 지방의 부피로 가슴선이 길게 이어져 있었습니다.
수술 후 가슴의 무게와 크기가 줄어 길이도 짧아졌고 흉부복부가 드러나 시원해보였습니다. 유방옆도 함께 지방흡입하여 유방옆의 가슴 선이 적당히 짧아지고 슬림해졌습니다.
잘 보셨나요? 지방흡입은 절제술처럼 절개하여 잘라내는 방식이 아닌 아주 작은 흡입구로 지방을 빼내고 잘 안 보이는 곳에 흡입구를 내기 때문에 보셨던 것처럼 흉터가 거의 없고 안 보입니다.
가슴을 줄이고 싶은데 흉터가 걱정된다면 가슴 축소 지방흡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경험하세요.
저희 비너스의원은 17년 이상 경력의 원장님이 직접 집도하시며 하루에 단 한 분만을 위한 프리미엄 수술을 진행합니다.
📞 상담 및 문의
자연스럽고 섬세한 지방흡입과 이식, 비너스의원에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 032-322-4845 / 010-2353-4845
💌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cxeBlj
🌐 홈페이지: https://myvenus.co.kr/counsel
📺비너스의원 유튜브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s://youtube.com/@venus-clinic?si=sPMuugPO3ggB2mBE
*본 포스팅에서 소개한 전후 사례는 2024년에 비너스의원에서 수술 받은 환자의 수술 전과 수술 일주일 후 사진입니다. 전후 동일 인물을 촬영하였고 사전에 동의를 받았으며 최대한 동일한 자세와 크기로 편집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