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지방흡입] 팔에만 유독 지방이 많은 타입이라면?
VS 
하체는 시대에 따라 볼륨 있거나 슬림한 라인으로 취향이 나뉘기도 하지만
팔은 시대불문하고 항상 여리여리하고 가느다란 걸 선호하는 거 같아요.
특히 팔의 군살은 움직일 때 출렁거리고 민소매나 짧은 반팔을 입을 때 드러나 민망하기도 하죠.
날씬한 체형인데 팔에만 살이 붙어 있으면 옷을 입어도 팔이 꽉 껴서 예쁜 옷도 핏을 망칠 수가 있답니다.
운동을 하자니 시간도 없고 오래 걸리고 무엇보다 팔만 빼기는 너무 힘들죠.
그럴 때는 팔 지방흡입으로 팔뚝의 군살만 제거하는 건 어떨까요?
그럼 비너스의원의 팔 지방흡입 사례를 보여드릴게요.
첫번째 사례입니다.(좌:수술전/우:수술후 1주 경과)

이분은 20대 중반 여성분으로, 전체적으로 마른 체형이지만 통통한 팔이 고민이라 내원해주셨어요.
팔 지방흡입을 통해 날씬한 몸에 맞는 슬림한 팔로 변신하셨답니다.

측면에서 보면 약간의 부유방이 보였고 팔을 붙였을 때 몸통에 눌리며 약간 퍼지는 팔뚝살의 모습이었는데 지방 흡입 후에 부유방이 깔끔하게 없어졌고 군살이 없어져 매끄러운 팔라인이 되었어요.

뒤에서 보면 확실히 밑으로 늘어진 팔살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지방 흡입 후 늘어졌던 팔뚝살이 개선되었고, 같이 진행한 뒷겨드랑이도 군살 없이 슬림해지셨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붓기가 더 빠지고 피부가 자리잡으면서 더욱 슬림해지실 거예요.
두번째 사례입니다.(좌:수술전/우:수술후 1주 경과)

이분은 30대 중반 여성분으로 날씬하고 체구는 작으시지만 팔에 지방이 많고 늘어져 내원해주셨어요. 지방 흡입으로 팔과 겨드랑이, 브라라인까지 슬림하게 만들어드렸어요.

측면에서 보면 팔을 내렸을 때 팔의 늘어진 살이 몸통에 눌리면서 넓게 퍼지는 모습이었어요 지방 흡입 후에 팔이 눌려도 슬림하고 굴곡 없이 매끈한 라인이 되었답니다. 팔과 함께 겨드랑이와 브라라인 지방 흡입도 진행하여 겨드랑이 지방을 제거하고 브라라인에 튀어나온 살도 없애드렸어요.

뒤에서 보면 팔을 들었을 때 아래로 처짐이 심했는데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여 늘어짐 없는 팔을 만들었어요 아직 멍 때문에 사진 상으로는 비교가 잘 안 되시겠지만 브라라인도 정리가 되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붓기가 더 빠지고 피부가 자리잡으면서 더욱 슬림해지실 거랍니다
팔은 좁은 부위라 지방 흡입에 있어 자기만족이 큰 부위예요. 남들은 잘 몰라도 본인은 미세한 굴곡이나 라인도 알아차리니까요. 지방이 많을 수록 지방 흡입으로 더 슬림해보이겠지만 조금의 변화도 전체적인 느낌을 좌우하기에 이렇게 좁은 부위도 상담 문의가 많답니다.
저희 비너스의원은 17년 이상경력의 원장님이 직접 집도 하시며 하루에 단 한 분만을 위한 프리미엄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상담 및 문의
자연스럽고 섬세한 지방흡입과 이식, 비너스의원에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 032-322-4845 / 010-2353-4845
💌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cxeBlj
🌐 홈페이지: https://myvenus.co.kr/counsel
📺비너스의원 유튜브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s://youtube.com/@venus-clinic?si=sPMuugPO3ggB2mBE
*본 포스팅에서 소개한 전후 사례는 2024년에 비너스의원에서 수술 받은 환자의 수술 전과 수술 일주일 후 사진입니다. 전후 동일 인물을 촬영하였고 사전에 동의를 받았으며 최대한 동일한 자세와 크기로 편집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