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지방흡입] 굵은 팔뚝을 가녀린 팔로 바꿔볼까요?

살이 찌면 유독 여름에 더 티가 나는 곳이 있죠. 바로 팔뚝입니다.
팔을 들었을 땐 덜렁거리며 늘어지고, 팔을 내리고 있으면 몸통에 눌려 옆으로 퍼집니다.
이게 스트레스인 분들은 운동도 열심히 해보고 식단도 해봤지만 가녀린 팔뚝을 만드는데엔 효과를 못 봤다고들 해요. 팔살만 빼는 방법, 정말 없는 걸까요?
빼고 싶은 부위만 빼는 방법! 그건 지방흡입입니다.
설명보단 눈으로 보시는 게 빠르겠죠?
그럼, 비너스의원의 팔 지방흡입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사례입니다. (좌: 수술 전/ 우 : 수술 후 1주 경과)

이분은 전체적으로 날씬한 체형이지만 팔뚝 살이 많아 내원해주셨어요. 팔뚝이 두꺼운 편이고 그 때문에 팔을 들었을 때 처짐도 있었답니다. 게다가 겨드랑이 지방까지 많으셨어요.
지방흡입 후 겨드랑이 지방도 함께 제거하였고 팔이 가늘어졌으며 팔을 들어도 처짐이 없답니다.

측면에서 보면 팔을 내렸을 때 몸통에 눌려 옆으로 퍼지면서 팔뚝이 매우 두꺼워보였고 겨드랑이 지방도 꽤 많았는데요. 지방흡입 후 겨드랑이 지방도 제거되었고 팔이 몸통에 눌려도 두껍지 않고 가늘어졌어요.

두번째 사례입니다.(좌: 수술 전/ 우: 수술 후 1주 경과)

위의 분은 결혼을 앞두고 팔뚝의 드레스핏 보완을 위해 내원해주셨어요. 아무래도 팔이 드러나거나 딱 붙는 드레스를 입을 땐 팔뚝살이 많이 신경 쓰이게 되죠. 수술 전엔 팔을 들었을 때 팔뚝이 두껍고 지방이 아래로 처졌답니다. 팔뚝과 앞뒤 겨드랑이까지 포함된 팔맥시머C로 팔과 겨드랑이 지방까지 빼내었어요.
지방흡입 후 팔을 들어도 가늘고 처짐 없는 팔뚝과 슬림한 겨드랑이를 갖추게 되어 드레스 입을 때 팔이 신경쓰이지 않게 되었답니다.

측면에서 보면 팔을 내렸을 때 몸통에 눌리면서 팔이 옆으로 많이 퍼졌고 팔뚝이 매우 굵어보였어요.
수술 후 앞뒤 겨드랑이 지방이 제거되어 겨드랑이 라인이 깔끔해졌고 팔뚝 지방도 빼내어 팔이 가늘고 일자 라인이 되었답니다.

뒤에서 보면 팔을 내렸을 때 몸통에 눌려 팔 바깥이 볼록하게 튀어나왔고 뒷겨드랑이 지방이 많아 주름처럼 그늘져 보였어요.
지방흡입 후 바깥으로 볼록했던 지방도 사라지고 일자 라인이 되었으며, 뒷겨드랑이 지방도 제거 되어 슬림한 상체 라인이 되었답니다.
잘보셨나요?
저희 비너스의원은 17년 이상 경력의 원장님이 직접 수술을 집도 하시며, 하루에 단 한 분만을 위한 프리미엄 수술을 진행합니다.
📞 상담 및 문의
자연스럽고 섬세한 지방흡입과 이식, 비너스의원에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 032-322-4845 / 010-2353-4845
💌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cxeBlj
🌐 홈페이지: https://myvenus.co.kr/counsel
📺비너스의원 유튜브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s://youtube.com/@venus-clinic?si=sPMuugPO3ggB2mBE
*본 포스팅에서 소개한 전후 사례는 2025년에 비너스의원에서 수술 받은 환자의 수술 전과 수술 일주일 후 사진입니다. 전후 동일 인물을 촬영하였고 사전에 동의를 받았으며 최대한 동일한 자세와 크기로 편집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댓글 쓰기